RSS 게시판 2.0 D:/homepage/JWIZARD_7.0.0/sites/biz/ ko 군 복무 중 취득학점 인정신청 안내(2017학년도 2학기) /bbs/biz/545/45694/artclView.do 2017-11-16 10:48:33.977 최민아 군 복무 중 취득학점 인정신청 안내(2017학년도 2학기) 군 복무 중 취득학점 인정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신청기간: 2017.11.20.(월) ~ 12.1.(금) 2. 신청대상: 군 복무 중 학점 취득자(2017학년도 2학기 현재 재학생에 한함) 3. 신청방법: 붙임1 참조 4. 유의사항 가. 이수구분은 자유선택으로 기재되며 60점 이상인 과목에 대해 “P(Pass)”가 부여 ※ P등급의 경우 취득학점으로 집계되며, 평점평균 환산시 제외됨 나. 2017학년도 제2학기 성 Global Youth 인문학포럼 프로그램 패널리스트 모집 /bbs/biz/545/45535/artclView.do 2017-11-10 15:44:26.693 오미희 Global Youth 인문학포럼 프로그램 패널리스트 모집 본교 재학생의 인문역량 강화 및 글로벌 마인드 함양을 위해 다음과 같이 ‘Global Youth 인문학포럼’ 참가자를 모집하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모집인원: 00명- 본교 재학 중인 학부생 중 아래 학과에 소속되어 있는 자 또는 아래의 학과를 복수 전공으로 수학하고 있는 자※ 철학생명윤리학과, 사학과, 고고미술사학과, 한국어문학과, 영어영문학과, 중국어학과, 중국·일본학부, 독어독문학과, 프랑스문화학과 2. 지원 및 제9회 Dong-A English Essay Contest 개최 안내 /bbs/biz/545/45456/artclView.do 2017-11-09 09:49:48.053 오미희 제9회 Dong-A English Essay Contest 개최 안내 재학생들의 영어 작문을 통한 의사 표현의 기회를 제공하고 실질적인 작문 능력을 갖춘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2017학년도 제9회 Dong-A English Essay Contest를 개최하오니 재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대회 개요 - 2017년 11월 24일(금) 오후 3시 30분, 승학캠퍼스 인문과학대학 902호 2. 접수기간 - 2017년 11월 8일(수) ~ 11월 22일(수) 23:00시 까지 3. 지원 방법 경영대학 재학생을 위한 어학시험 응시료 지원 안내 /bbs/biz/545/45398/artclView.do 2017-11-07 13:55:25.293 오미희 경영대학 재학생을 위한 어학시험 응시료 지원 안내 경영대학 학생들의 어학시험 응시 활성화 및 성적 향상을 지원하고자, 학생들에게 응시료의 반액을 지원하려고 합니다. 2017년도 이전에 응시한 시험결과와 대비하여 성적이 많이 향상된 학생들에게 해당 공인어학시험 응시료의 50%를 지원해드리게 됩니다. 향상된 어학성적은 2017년 3월 1일 ~ 2017년 10월까지 응시한 성적에만 해당합니다. 1. 지원내용가. 해당금액 : 제출한 공인 어학시험의 응시료 50% 지원. 나. 지원가능 공인 어학시험 (점수가 수치로 기재되어 있는 어학시험 인문역량강화사업(CORE) 지식 나눔 봉사단 모집 /bbs/biz/545/45390/artclView.do 2017-11-07 10:45:55.16 오미희 인문역량강화사업(CORE)지식 나눔 봉사단 모집 본 사업단에서는 인문기반융합전공모델과 기초학문심화과정 참여학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지식 나눔 봉사단을 모집합니다. 1. 목적 및 개요 ? 지역문화유산 알리미 봉사단 - 본교 외국인 유학생 및 지역거주 외국인을 대상으로 지역문화유산을 알림과 동시에 세계언어와 문화를 상호 교류하여 글로벌 대학생으로서의 인문학적 지식과 경험 축적 ? 인문지식 나눔 봉사단 - 부산, 경남지역의 다문화가구, 미취학 중?고등학생, 소외?취약계층 등을 대상으로 인문지식 나눔 봉사활동을 2017학년도 우수동아리 콘테스트 안내 /bbs/biz/545/45388/artclView.do 2017-11-07 09:57:19.227 오미희 2017학년도 우수동아리 콘테스트 안내 동아리 활동을 장려하고 우수동아리를 발굴·지원하고자 중앙동아리 및 단과대학 소속 동아리를 대상으로 「2017학년도 우수동아리 콘테스트」를 아래와 같이 진행하니 동아리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신청기간 및 방법 가. 신청기간: 2017.11.6.(월) ~ 11.13.(월) 17시까지 나. 신청서류: 우수동아리 신청서 다. 신청방법: 신청서 작성 후 - 중앙동아리 ? 동아리연합회실 제출 - 단과대학(학과) 소속 동아리 ? 해당 대학 행정지원 재경관리사반 추가모집 /bbs/biz/545/45277/artclView.do 2017-11-03 11:52:17.38 오미희 『 제 8회 KT&G 상상실현 콘테스트 』 /bbs/biz/545/45267/artclView.do 2017-11-03 09:31:34.25 오미희 “상상을 나누다”『 제 8회 KT G 상상실현 콘테스트 』 올해로 8년째 진행하고 있는 “KT G 상상실현 콘테스트”의 주제는 KT G의 기업 문화활동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인쇄광고와KT G기업활동개선 / 신규 사업 아이디어 기획안 두 가지 입니다. KT G상상실현콘테스트는 총 2천 2백만원의 상금을 지급하는 공모전으로카피라이터 정철대표님, 브랜드/마케팅 컨설턴트 황부영 대표님, 그리고 KT G 실무진들과 함께하는 멘토링 프로그램, 그 외 다양한 특강까지 마련되어 있어 폭넓은 성장 기회가 제공됩니다. 시상금과 성장, 영예까지 [linc+] DA-스타트업 경진대회 /bbs/biz/545/45240/artclView.do 2017-11-02 09:37:15.39 오미희 2017년『DA-스타트업 경진대회』참가자 모집 공고 (;/ㅣ 동아대학교 창업지원단에서는 제4차산업과 관련된 (예비)창업자 및 3년 이내(14.1.1이후) 창업자를 대상으로 IR역량 강화 및 사업영역 확대도모, 투자유치를 위한 기회 지원을 위해 개최하는 『2017년 DA-스타트업 경진대회』의 참가자 모집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7년 10월 30일동아대학교 창업지원단장동아대학교 사회맞춤형산학협력선도대학육성사업단장 1. 사업개요 □ 목적 -스타트업 경진대회’를 통해 제 4차 산업(AI, IoT, 빅데이터, 모바 S·MART 新동래상인 수출전문가양성프로그램 지원자 모집 /bbs/biz/545/45208/artclView.do 2017-10-31 11:24:31.113 최민아 S·MART 新동래상인 수출전문가양성프로그램(Exporting Experts Incubation Program) 동아대학교 LINC+ 사업단에서는 수출과 관련된 경영학, 무역실무, 외국어, 해외시장에의 이해에 관한 연계전공을 모집합니다. 본 프로그램은 경영학과, 국제무역학과, 글로벌비즈니스학과, 중일학부 재학생을 대상으로 수출 특화 교육을 통한 수출전문가 분야의 연계교육을 실시하며, 졸업 시 국제통상학사 학위가 수여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 전공개요1. 참여 4개 학과의 교과목 중 수출관련 교과목과 수출입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지식서비스경영학과 학사조교 모집 공고 /bbs/biz/545/45201/artclView.do 2017-10-30 19:08:07.38 오미희 경영대학 지식서비스경영학과에서 근무할 학사조교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1. 모집인원 및 자격조건 가. 근무부서 : 동아대학교 경영대학 지식서비스경영학과 나. 모집인원 : 학사조교A 0명 다. 자격조건 - 4년제 대학 졸업자(2017학년도 8월 졸업자 포함) - PC활용 및 문서 작성 가능자 (OA 실무사용, 활용가능자) 라. 급여 및 근무조건 : 본교 조교임용에 관한 규정에 따름 2. 제출서류 및 전형방법 가. 제출서류 - 이력서 및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서 각 1부 2017학년도 Global Zone Happy Halloween 개최 안내 /bbs/biz/545/45127/artclView.do 2017-10-26 15:54:25.833 오미희 2017학년도 Global Zone Happy Halloween 개최 안내 언어교육원에서 운영하는 Global Zone에서 Halloween Party를 개최합니다. 재학생과 외국인 유학생과의 문화 교류 및 재학생들의 영미권 문화 체험의 기회가 될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푸짐한 상품 및 상금이 준비되어 있으니 관심 있는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일시 : 2017.10.31.(화) 16:30 ~ 18:30 2. 장소 : 부민캠퍼스 국제관 1층 Global Zone (B05-0101) 현대자동차그룹 해피무브 글로버 청년봉사단 /bbs/biz/545/45116/artclView.do 2017-10-26 11:26:57.503 오미희 해피 무브 글로벌 청년 봉사단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가슴 따뜻한 글로벌 청년 리더' 양성을 위해 현대자동차그룹에서 마련한 국제 자원보사/문화교류 프로그램입니다. ■ 선발 : 대한민국 국적의 만 18세 이상 2년제 혹은 4년제 대학 재학 또는 휴학생 누구나■ 기간 : 매년 4~5월, 10~11월 총 2회■ 심사 : 1차 서류 심사, 2차 면접심사■ 활동내용 - 해피무브 글로벌 청년봉사단원은 일정기간의 오리엔테이션을 거쳐 해외로 파견되며 각 나라의 특성에 따라 지역봉사, 문화봉사, 환경봉사, 교통안전봉사 등의 봉사활동을 펼칩니다 2017 DA-LINC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개최 /bbs/biz/545/45097/artclView.do 2017-10-25 16:17:06.92 오미희 2017 DA-LINC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개최 1. 개요 가. 일시 : 2017. 11. 30. (목) 10:00~18:00 나. 장소 : 승학캠퍼스 스포츠과학대학 체육관 다. 주관 : 현장실습지원센터 라. 주최 : 사회맞춤형 산학협력선도대학(LINC+) 육성사업단 2. 내용 가. 캡스톤디자인 학과별 우수 결과물 전시 나. 캡스톤디자인 시제품 시연 및 발표평가 3. 세부일정일정내용비고10. 25. (수) ~ 11. 9. (목) 17:00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참가신청서 접수산학관 SM206호11. 10. (금) 예정서류 「2017 산학협력 EXPO」개최 안내 /bbs/biz/545/45043/artclView.do 2017-10-24 14:55:06.273 오미희 동아대학교 사회맞춤형 산학협력선도대학(LINC+) 육성사업단「2017 산학협력 EXPO」개최 안내 교육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한국연구재단에 주관하는 「2017 산학협력 EXPO」가다음과 같이 개최됨을 알려드리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1. 일시 : 2017. 10. 31. (화) ~ 11. 2. (목) 10:00~18:002. 장소 : 부산 벡스코(BEXCO) 제2전시장 3층 5홀3. 주요 내용 가. 행사 : LINC+ 페스티벌, 학생창업 페스티벌, BRIDGE 페스티벌, 진로체험 프로그램 등 나. 전시 : LINC 제 2회 금연광고 공모전 X 칸 라이언즈 /bbs/biz/545/44995/artclView.do 2017-10-23 11:31:01.847 오미희 제 2회 금연광고 공모전 X 칸 라이언즈■ 공모기간 : 2017년 9월 22일 ~ 2017년 11월 3일■ 주 최 : 보건복지부, 국가금연지원센터■ 주 관 : 칸 라이언즈 코리아■ 대 상 : 만 30세 이하 성인누구나 1팀 2인이내 (대학생, 대학원생 포함) * 1987년 6월 30일 이후 출생자 ('18년 참관일 기준)■ 주 제 : 금연/흡연예방■ 문 의 : 칸 라이언즈 홈페에지 Q A게시판■ 홈페이지 : www.canneslions.co.kr 2017학년도 11월 스피쿠스 전화영어 개설 안내 /bbs/biz/545/44976/artclView.do 2017-10-23 09:21:36.7 오미희 2017학년도 11월 스피쿠스 전화영어 개설 안내 우리 교육원에서 시간과 장소적 제약에 비교적 자유로운 방식으로 영어회화, 여행영어, OPIc, 토익스피킹 등을 준비할 수 있는 11월 스피쿠스 전화영어를 개설합니다. 관심 있는 재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대상: 본교 재·휴학생 ▶ 수강 접수기간 및 신청방법 1. 접수기간: 2017.10.30.(월)~11.10.(금) 24:00 2. 신청방법 : [수강신청 바로가기] → 학생정보와 동일한 정보로 로그인 → 11월 전화영어 카테고리에서 강좌를 선택 후 조회 클릭 → 2017학년도 2학기 중간고사 시간표(경영학과 전공) /bbs/biz/545/44876/artclView.do 2017-10-18 11:00:17.863 최민아 2017학년도 2학기 중간고사 시간표(경영학과 전공) 2017학년도 2학기 중간고사 시간표(경영학과 전공)를 공지합니다.이번 학기부터 학생정보 내에서 시험시간표 확인이 불가해 참고사항으로 첨부해드립니다. [2017-2학기 중간고사 기간: 2017.10.20.(금)~2017.10.26.(목)] * 경영학과 개설 교과목에 대해서만 기재되어 있습니다.* 시간이 아닌 교시로 표기되어 있으니 혼돈 없으시기 바랍니다.* 목록에 나와있지 않은 교과목은 수업시간 중 공지됩니다.또한 첨부해드린 시간표는 참고용이며, 정확한 시험일자 및 교시는 공결신청 안내문 /bbs/biz/545/44852/artclView.do 2017-10-17 09:43:42.193 오미희 공결신청 안내문 1. 공결신청 절차※ 공결신청은 반드시 사유발생일을 포함한 전후 5일 이내(공휴일 포함) 학생정보에서 직접 신청하여야 합니다. 2. 공결 인정사유 및 기간공결사유공결인정기간필요증빙서류 배우자의 사망7일 이내 * 망자와 본인의 관계증명서* 망자의 사망진단서 본인 및 배우자 직계존속의 사망5일 이내 자녀, 형제자매, 백숙부모의 사망3일 이내학생의 입원 및 전염성 질병 감염입원기간 및 격리치료기간* 입·퇴원확인서* 의사소견서(전염성 질병 표기) 징병검사 등 병역의무로 인한 사유실제 소요기간 * 참가확인서 학술답사, 경영대학 찾아가는 취업상담 실시 /bbs/biz/545/44840/artclView.do 2017-10-16 15:11:47.28 오미희 경영대학 찾아가는 취업상담 실시 학생 맞춤형 취업정보제공을 통한 취업역량 강화를 위해 「경영대학 찾아가는 취업상담」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니 대상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개요상담일시상담장소신청대상2017. 10. 30.(월) ~ 11. 3.(금) 09:30~17:00 / 1인 기준, 30분 상담[※ 11.1.(수)은 개교기념일로 휴무]부민캠퍼스 취업지원실(BC-0116호)경영대학 재학생 및 휴학생(전학년) 2. 주요내용 가. 학과 진출분야 안내 및 기업/직무소개 나. 취업경력개발 방법 등 취업준비과정 상담 등 3. ※2018년 2월 졸업예정자 최종 공지입니다※ /bbs/biz/545/44786/artclView.do 2017-10-12 14:38:42.063 오미희 2018년 2월 졸업예정자경영사례보고서 양식 및 합격자안내 알리미를 통해 불합격 통지를 받지 않은 학생은 최종 보고서를 11월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아래 양식에 맞춰 기간 내 제출바랍니다. ---------------------------------------------------------------졸업 경영사례보고서 양식입니다.졸업경영사례보고서(첨부파일)을 꼭 읽어보시고 작성해주세요.(지침에 지정되어 있는 규칙을 반드시 지켜주셔야 인정됩니다.) 단면 책 제본으로 목차, 표지, 참고문헌을 반드시 수록!!경영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2017학년도 가을학기 11월 외국어강좌(환급형) 개설 안내 /bbs/biz/545/44755/artclView.do 2017-10-12 10:12:03.333 오미희 2017학년도 가을학기 11월 외국어강좌(환급형) 개설 안내 2017학년도 가을학기 11월 외국어강좌(환급형)를 다음과 같이 개설합니다. 관심있는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대상 : 본교 학생 및 일반인 ▶ 수강 접수기간 및 신청방법 1. 접수기간: 2017.10.16.(월) ~ 11.2.(목) 24:00 - 단박 고득점 토익특강: 2017.10.16.(월) ~ 11.5.(일) 2. 신청방법 : [수강신청 바로가기] → 학생정보와 동일한 정보로(일반인의 경우 가입후) 로그인 → 11월 외국어강좌 카 2017학년도 창업마일리지 제도[창업장학금) 안내 /bbs/biz/545/44654/artclView.do 2017-09-29 11:44:37.99 김나연 2017학년도 창업마일리지 제도[창업장학금) 안내 2017.9.25.(월) / 창업지원단(☎200.6465) 동아대학교 창업지원단에서는 창업과 학업을 병행하는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생들의 창업 마인드 제고 및 창업 장려를 위하여 창업마일리지 제도를 통해 2017학년도 2학기 창업 장학생을 선발하고자 합니다. 이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1. 창업 마일리지 제도가 무엇인가요?☞ 기존의 창업장학금은 창업실적 및 참여도를 점수화하여 일정 점수 이상의 학생들을 대상, 일괄적으로 같은 금액의 장학금을 지급하였습니다. 금번에 2017학년도 제 2학기 중간 강의평가 실시 안내 /bbs/biz/545/44643/artclView.do 2017-09-29 09:23:56.367 오미희 2017학년도 제 2학기 중간 강의평가 실시 안내 기간 : 2017. 10. 11 (수) 09:00 ~ 10.19(목) 23:50대상 : 2017학년도 제 2학기 전체 교과목 (의과대학 임상실습 교과목, e- 러닝 교과목, 학교 현장실습, 군사학 등 일부 교과목 제외)3. 방법 : 홈페이지 (학사안내-성적-강의평가) 에 접속하여 실시 ( 모바일 홈페이지 및 모바일 APP 가능)4. 참여 학생 중 추첨을 통해 기념품 지금 예정 (50명 내외)구 분항 목비 고학생자기평가1. 2017학년도 제 2학기 지식나눔 교실 운영안내- 제자/후배사랑 멘토링 프로그램 /bbs/biz/545/44602/artclView.do 2017-09-28 09:13:47.673 오미희 경영학과 명예교수님 이신 이윤원 교수님께서 부민캠 도서관 스터디룸 8층에서 월 오후, 수 오후, 목 오전에 회계에 대한 기본 지식을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회계에 어려움이 있는 학생분들 모두 참여 가능합니다------------------------------------------------------------------------------------------ 2017학년도 졸업앨범 추가 사진촬영 안내 /bbs/biz/545/44520/artclView.do 2017-09-25 15:10:46.847 오미희 2017학년도 졸업앨범 추가 사진촬영 안내 2017학년도 졸업예정자(2018년 2월, 8월 졸업예정자) 중 1학기 졸업앨범 미촬영 학생들은 반드시 다음 일정을 참고하여 추가촬영에 참여하기 바랍니다. 1. 개인촬영 가. 대상: 2017학년도 졸업예정자(2018년 2월, 8월 졸업예정자) 중 1학기 미촬영자 나. 내용: 개인사진(실내 및 야외 프로필 사진, 학사모 사진) ※ 동일학과 미촬영자 5명 이상이 모일 경우 야외 그룹사진 가능 다. 장소 및 일정구분일시장소승학캠퍼스2017.10.10.(화) 10:00 [중요] 2017학년도 동계계절학기 개설교과목 수요 조사 /bbs/biz/545/44491/artclView.do 2017-09-22 15:35:11.38 최민아 2017학년도 동계계절학기 개설교과목 수요 조사 안내 학사관리과 수업팀(2017.9.20.) 2017학년도 계절학기 개설교과목의 학생 수요를 조사하여, 학생들의 다양한 학습기회와 수업권을 보장하는 수요자 중심의 교육을 이행하고자 합니다. 1. 조사방법: [학생정보서비스]에서 온라인 조사 2. 조사내용: 학생들이 동계계절학기에 개설을 원하는 교과목을 최대 2개까지 선택 후 저장 3. 수요조사기간: 2017.9.25.(월) ~ 10.11.(수) 4. 조사페이지: [동계계절학기 개설교과목 수요조사] ★ 2018년 2월 졸업예정자 경영사례보고서 양식안내★ /bbs/biz/545/44421/artclView.do 2017-09-20 15:21:20.263 오미희 2018년 2월 졸업예정자 경영사례보고서 양식안내 졸업 경영사례보고서 양식입니다.졸업경영사례보고서(첨부파일)을 꼭 읽어보시고 작성해주세요.(지침에 지정되어 있는 규칙을 반드시 지켜주셔야 인정됩니다.) 단면 책 제본으로 목차, 표지, 참고문헌을 반드시 수록!!경영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주제로 하여제목과 목차 페이지를 제외한 내용만 A4 15 페이지 이상 작성하셔야 합니다. ※ 졸업 보고서 계획서 작성하시고 주제가 통과되신 분에 한해 졸업 경영사례보고서 작성 가능합니다 ※ 계획서는 교수님 평가 후 합격여부 결정 1. 경영사례 2017 미래기반인재양성프로그램 특강 안내 /bbs/biz/545/44387/artclView.do 2017-09-20 10:08:40.95 김나연 2017 미래기반인재양성프로그램 특강 안내 동아대학교 학생들을 위한 미래기반 인재양성 프로그램 (4차산업혁명 분야 인재 양성 지원)일환으로 「4차산업혁명에 대비한 우리의 자세와 전략」특강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니 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개요일시장소참석인원강연주제2017.09.26.(화) 오후 4시 ~ 6시P2109100명4차산업혁명에 대비한 우리의 자세와 전략[“Dream to the 4th Industrial Revolution”] 2. 신청 및 접수 ?모집대상 : LINC+ 참여학과 재학생 ( 교수와 멘토・멘티가 함께하는 동좌문도[同坐問道] 북클럽 참가자 모집 안내 /bbs/biz/545/44380/artclView.do 2017-09-20 09:36:07.603 오미희 교수와 멘토?멘티가 함께하는 동좌문도[同坐問道] 북클럽 참가자 모집 안내 기초교양대학 표현력증진센타와 도서관에서 교수-학생, 학생-학생이 서로 조력?협력하여 대학 내 능동적인 독서문화 정착 및 기초학문 심화, 의사소통능력 향상, 비판적 사고력과 공감력 향상을 목적으로 ‘동좌문도[同坐問道] 북클럽’ 참가자를 모집 안내하니 재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모집내용 가. 대 상: 동아대학교 재학생 전체 나. 인 원: 각 팀당 멘토(2학년 이상) 1명, 멘티 5~6명으로 구성, 총 OO개 팀 다. 지 [4차 산업혁명시대의 인문학 기반] 기업 분석 공모전 & 창업 아이디어 공모전 /bbs/biz/545/44359/artclView.do 2017-09-19 11:42:23.363 오미희 경영대학은 2017학년도 인문학 진흥 및 확대사업의 일환으로 ‘4차 산업혁명시대의 인문학 기반기업 분석 공모전 및 창업 아이디어 공모전’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개 요 가. 기업 분석 공모전: 인문학적 경영마인드를 실천하는 기업을 발굴하여 분석함나. 창업 아이디어 공모전: 인문학적 상상력을 구체화 시킨 새로운 제품 또는 서비스 등의 창업 아이템 제안 ◆ 참가자격: 경영대학 재학생으로, 한 팀당 3~5명으로 구성하여 참가※1학년 포함 및 2개 학과 이상 구성 팀은 가산점 부과 ◆ 참가신청 방법: 아 2017학년도 학생경력개발시스템 입력 안내 /bbs/biz/545/44353/artclView.do 2017-09-19 09:33:08.04 오미희 2017학년도 학생경력개발시스템 입력 안내 본교 학부생 및 졸업생 경력개발 현황 관리를 통한 맞춤형 취업·진로 지원 및 각종 교내상담에 활용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학생경력개발시스템 입력을 안내하니 대상 학생들은 입력바랍니다. 1. 대상 가. 본교 재학생, 휴학생, 졸업생 나. 2017-2학기 평생지도교수/취업지원실 상담 신청 학생 다. 취업동아리, 취업추천 희망 학생 2. 입력사항구분대상공통 입력사항신규최초 입력자·기본사항 : 희망직종, 연봉, 근무지 입력·교외 경력개발활동 현황 : 봉사활동, 인턴, 공모전 수상, 한국국제협력단(KOICA) 및 항공승무원 취업특강 개최 /bbs/biz/545/44352/artclView.do 2017-09-19 09:28:29.227 오미희 2017학년도 2학기 한국국제협력단(KOICA) 및 항공승무원 취업특강 개최 글로벌비즈니스 대학에서는 경쟁력을 갖춘 해외시장 전문가 양성을 위하여 한국국제협력단(KOICA)인사담당자 및 항공승무원을 모시고 아래와 같이 취업특강을 개최하오니 글로벌비즈니스 학과 재학생 및 관심 있는 본교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개요일 시장 소특강 내용2017. 9. 27(수)15:00 ~ 16:30김관음행홀(부민캠퍼스)-. 회사소개 및 채용가이드 -. 입사제도 안내 -. 질의응답 2. 대상 : 글로벌비즈니스학과 및 2017 보성군 청년그린팜 원정대 모집 /bbs/biz/545/44350/artclView.do 2017-09-18 21:11:26.873 최민아 ▶ 참여신청: 9/21(목)까지 신청서(첨부파일 확인) 작성 후 jdyu1102@gist.ac.kr로 송부(선착순) 부산교통공사 사장 초청 특강 안내 /bbs/biz/545/44304/artclView.do 2017-09-15 17:00:20.777 오미희 부산교통공사 사장 초청 특강 안내 경영대학 국제무역학과(2017.9.15.) 경영대학 국제무역학과에서는 향후 부산교통공사 취업에 관심 있는 학생들을 위하여 부산교통공사 사장 초청 특강을 다음과 같이 실시함을 안내하오니, 관심 있는 학생들은 참여 바랍니다. 1. 특강 주제 : 부산교통공사에 대한 소개 및 입사 관련 내용 2. 강연자 : 부산교통공사 사장 박종흠 3. 일시 : 2017.9.19.(화) 15:00~16:30(예정) 4. 장소 : 법학전문대학원 1층 김관음행홀[200석] 5. 참석대상 : 부산교통공사에 관심 있는 2017학년도 2학기 대학·대학원 등록금 납부 안내 /bbs/biz/545/44300/artclView.do 2017-09-15 16:18:18.053 김나연 2017학년도 2학기 대학·대학원 등록금 납부 안내 ■ 등록일정 요약구 분등록 기간납부처고지서 출력비 고재학생추가 등록(2차)? 2017. 9. 18.(월)~20.(수)부산,하나,농협,국민우리,BC카드(부산은행)? 2017.9.15.(금)~20.(수)*복학생,분할납부,전과신청자,학점등록생은 관련 공지사항 참조바람복학생등록? 2017. 9. 18.(월)~20.(수)(‘재학’상태로 변경 후 등록가능)재학생과동일? 2017.9.15.(금)~20.(수)*재학생 등록기간과 동일분할납부 신청자등록? 1차: 2017.8.22.(화)∼ 2017학년도 학생경력개발시스템 입력 안내 /bbs/biz/545/44277/artclView.do 2017-09-15 11:12:46.05 오미희 2017학년도 학생경력개발시스템 입력 안내 본교 학부생 및 졸업생 경력개발 현황 관리를 통한 맞춤형 취업·진로 지원 및 각종 교내상담에 활용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학생경력개발시스템 입력을 안내하니 대상 학생들은 입력바랍니다. 1. 대상 가. 본교 재학생, 휴학생, 졸업생 나. 2017-2학기 평생지도교수/취업지원실 상담 신청 학생 다. 취업동아리, 취업추천 희망 학생 2. 입력사항구분대상공통 입력사항신규최초 입력자·기본사항 : 희망직종, 연봉, 근무지 입력·교외 경력개발활동 현황 : 봉사활동, 인턴, 공모전 수상,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 설명회 /bbs/biz/545/44262/artclView.do 2017-09-15 09:24:39.543 오미희 2017학년도 2학기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 설명회 개최 안내문 현장실습지원센터에서는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 설명회」를 다음과 같이 개최하오니 캡스톤디자인 과제신청팀 팀장은 필히 참석바랍니다. 1. 일시 및 장소 일시장소비고[1차] 부민캠퍼스2017. 9. 26. (화) 17:00~18:00종합강의동 B04(C)-0111 [2차] 부민캠퍼스2017. 9. 26. (화) 18:00~19:00종합강의동 B04(C)-0111 [3차] 승학캠퍼스2017. 9. 28. (목) 17:00~18:00공과대학 2호관 S ★ 2017학년도 2학기 정정탈락자수강신청 인원 증원 안내 ★ /bbs/biz/545/44231/artclView.do 2017-09-13 18:20:15.523 최민아 2017학년도 2학기 정정탈락자수강신청 인원 증원 안내 - 정정탈락자수강신청 기간: 9/14(목) 10:00~9/15(금) 23:50 - 증원 여부 및 인원, 분반을 확인하시고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 정정탈락자 수강신청은 수강정정 기간 내 한 과목 이상 탈락자 또는 미수강신청자만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진행됩니다. 수강신청 후, 반드시 수강신청확인서를 출력하여 수강 확정이 되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에 없는 교과목과 분반은 증원되지 않습니다. 각 교과목 담당 교수님에게 수강신청 관련하여 명단 작성한 학생들 ★ 졸업논문 관련 공지 및 양식 (수정) /bbs/biz/545/44177/artclView.do 2017-09-12 15:06:39.44 오미희 ★ 2018년 2월 졸업예정자 논문 안내 ★ 경영학과의 졸업 경영사례보고서 및 팀 프로젝트 안내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잘 읽어보시고 기한 엄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1.제출 기한 (* 기한 내 계획서 제출을 하여야 합니다) * 계획서 제출 : 2017년 10월 11일 수요일 17:00까지 * 제출 장소 : 부민캠퍼스 종합 강의동 6층 경영학과 사무실 (BB-0604) ** 제출기한 반드시 엄수. 기한 초과 시 어떠한 사유로도 받을 수 없습니다. 2. 졸업 경영사례보고서 ·팀 프로젝트 및 어학성적 제출 기한 : 11월 2일 ( [취업동아리] 2017-2학기 재경관리사반 모집 /bbs/biz/545/44118/artclView.do 2017-09-08 21:12:01.003 오미희 회계, 세무, 원가 , 경영관리 등 재경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진로와 취업을 준비하는 경영 대학 재학생을 대상으로 "재경 관리사반"을 모집합니다▶신청 기간 : 2017. 11. 10 (금) 오후 17:00 까지▶ 모집 정원 : 10명 내외▶ 신청 자격 : 경영 대학 3, 4 학년 재학생▶ 신청 방법 : 경영학과 HP에서 신청서 작성 후 경영학과 사무실로 방문 제출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 프로그램 실시 안내 /bbs/biz/545/44111/artclView.do 2017-09-08 14:52:21.997 오미희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 프로그램 실시 안내 현장실습지원센터에서는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사업의 일환으로「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 프로그램」을 다음과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수강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지원 대상 : LINC+사업 참여 학과별 캡스톤디자인(종합설계) 정규 교과목 수강 재학생들로 구성된 과제수행팀 2. 지원 항목 및 금액 과제 유형지원 예산 총액지원 항목비고현장실무형(SPC)사회협력형창의적 문제해결형융복합형팀당 최대 300,000원재 [이엠넷] 영업기획 (AM) 채용 안내 /bbs/biz/545/44093/artclView.do 2017-09-08 10:19:13.057 최민아 [이엠넷] 영업기획 (AM) 채용 * 자세한 사항은 https://www.emnet.co.kr/recruit/recruit_notice.aspx?nm=110 참고 * 지원자는 김부종 교수님(220-1940)께 연락하세요. [취업동아리] 전산회계 1달완성 프로그램 모집 /bbs/biz/545/44034/artclView.do 2017-09-06 14:34:18.463 최민아 전산회계 시험 준비반을 모집합니다. ▶ 담당 교수님 : 경영학과 하순금 교수님 ▶ 대상 : 매주 " 목요일 저녁 7시~9시 " 시간이 가능한 경영학과 학생들 ▶ 접수 : 경영학과 HP에서 지원서 작성 후 경영학과 사무실 방문 제출 (9월 13일 수요일 17:00까지) ** 수업 시작일은 9월 14일 목요일 부터 시작합니다. 2017-2학기 경영대학 전과생 오리엔테이션 안내 /bbs/biz/545/43670/artclView.do 2017-08-29 10:05:46.5 최민아 2017-2학기 경영대학 전과생 오리엔테이션 안내 경영대학 전과생의 안정적인 대학생활을 위한 토대 마련과 원활한 학업 수행을 지원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2017-2학기 경영대학 전과생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하오니 대상 학생은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1. 일 시 :2017. 9 11.(월) 15:00 ~ 16:30 2. 장 소 : 부민캠퍼스 종합강의동 B04(B)-0403호 3. 대상학생 : 2017-2학기 경영대학 전과생 4. 참 석 자 : 전과생, 학장, 부학장, 학과장, 행정지원실장, 행정지원실 2017-2학기 국가장학금 신청(2차) 안내 /bbs/biz/545/43405/artclView.do 2017-08-23 15:10:11.22 김나연 2017학년도 2학기 국가장학금 2차신청 안내 2017학년도 2학기 국가장학금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대상자는 기간 내 반드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C학점 경고제(0~2소득구간) 2회로 확대1차 미 신청 재학생 구제신청서 제출 시 제한적 허용(1회) ■ 신청기간 : 2017.8.23.(수) ~ 9.6.(수) 18:00까지 ■ 신청대상 : 대한민국 국적자로 2017-2학기 등록(예정) 재학생, 복학생, 재입학생 (졸업예정자, 졸업연기자, 학기초과자 제외) 국가장학금 ★ ‘2017 DAUist 취업위크’ 안내 ★ /bbs/biz/545/43276/artclView.do 2017-08-17 10:13:04.023 최민아 ‘2017 DAUist 취업위크’안내 경영대학에서는 학생들의 취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아래와 같이 ‘2017 DAUist 취업위크’를 개최하오니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목 적: 경영대학 학생으로 하여금 취업과 관련된 지식 취득 및 현장감 있는 모의면접 등 다양한 영역에 대한 컨설팅을 경험하게 함으로써 취업에 대한 올바른 방향을 갖도록 하고 취업률을 높이고자 함 ◆ 취업위크: 9월 4일(월)∼9월 8일(금) / 참여대상: 경영대학 최근 졸업생, 졸업예정자, 재학생 등 【참가확인서 발급】 ◆ 운영 2017학년도 2학기 연계전공 수강신청 유의사항 안내 /bbs/biz/545/43237/artclView.do 2017-08-16 11:12:12.267 탈퇴회원 2017학년도 2학기 연계전공 학생들은 첨부파일. '수강신청 시 유의사항' 을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필독] 2017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 /bbs/biz/545/43192/artclView.do 2017-08-11 15:33:47.99 탈퇴회원 2017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1. 학과교양/교양필수 재수강 및 미수강 학생 수강신청 안내- 2017학년도 교과과정 개편으로 인해 경영대학에서 개설되는 학과교양 및 기본소양 교과목은 1학년 신입생(17학번) 전용 분반으로 운영됩니다. - 1학년 복학생(17학번 이전 학번) 및 2,3,4학년 재학생 중 학과교양[경영학원론, 경제학원론, 경영수학, 회계원리, 경영통계학], 교양필수[사고와표현]의 재수강을 희망하거나 아직까지 학과교양을 듣지 못한 학생들(전과생 포함)의 경우, 중점교양으로 개설되는 교과목 및 분반으로 수강신청하시기 ★ 2017-2학기 경영학과 1학년(17학번) 수강신청 안내 ★ /bbs/biz/545/43183/artclView.do 2017-08-11 13:36:11.12 탈퇴회원 경영학과 1학년(17학번) 수강신청 안내 1. 수강신청 일정- 수강신청 기간: 2017. 8. 14(월) 11:00 ~ 8. 16(수) 23:50- 확정 시간표 확인: 2017. 8. 23(수) 11:00 이후 - 탈락자수강신청 기간: 2017. 8. 24(목) 11:00 ~ 8. 25(금) 23:50 (수강신청 기간에 신청하지 못한 학생들은 탈락자수강신청 기간에 반드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 수강신청 방법 안내- 2017학년도 경영대학 신입생은 섹션별로 지정된 교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