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9386
작성일
2017.05.17
수정일
2017.05.17
작성자
bitnara
조회수
836

2017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실시 안내

 

 

2017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실시 안내

 

 


 

2017학년도 하계계절학기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은 안내사항을 확인한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수업 기간 및 장소

. 수업기간: 2017.6.21.() ~ 2017.7.11.()

·일요일 제외 15일간

. 수업장소: 승학 및 부민캠퍼스 강의실

 

2. 수강대상: 수강을 희망하는 본교 및 학술교류 협정대학교 학생

1학기 현재 휴학생 및 2017학년도 2학기 복학 예정자는 수강신청 불가

 

3. 개설교과목: [2017학년도 하계계절학기 강의시간표] 참조

 

4. 신청가능학점: 하계와 동계를 포함하여 학년도당 9학점 이내

(학술교류 협정대학교의 계절학기 이수학점 포함)

 

5. 유의사항

. 인원제한이 있는 강좌의 경우 선착순으로 신청이 마감될 수 있음

. 계절학기에 취득할 수 있는 학점은 매 학년도당 9학점 이내, 졸업시까지 최대 24학점 이내로 취득 가능함

. e-러닝 강좌는 상기 최대 취득학점 범위 내에서 학기당 3학점 이내로 신청 할 수 있음

. 2017학년도 1학기 현재 수강 중인 과목은 하계계절학기에 재수강신청이 불가함

 

 

6. 타대학교(학술교류 협정대학교) 계절학기 수강 안내

. 타대학교(학술교류 협정대학교) 계절학기 강의시간표 및 수강안내는 해당 대학의 요청이 있을 시 <학사공지> 게시판을 통해 안내됨

. 학사관리과를 정식으로 경유하지 않고 타대학교의 계절학기를 수강하는 경우 학점이 인정되지 않음

. 타대학교(학술교류 협정대학교) 계절학기로 수강한 과목의 이수구분은 자유선택으로 하되, 교과목명이 본교와 정확히 일치하는 경우에 한해 본교 이수구분으로 인정받을 수 있으며, 성적은 P/NP로만 부여됨

과목명이 일치하는 타대학교 교과목의 학점이 본교보다 작은 경우 취득학점이 변경되므로 주의

. 본교와 타대학교 간의 상호 재수강은 일절 허용되지 않음

과목명이 일치해도 재수강은 불가하며, 취득학점으로 인정되지 않음

 

7. 수강신청 기간

. 기간: 2017.5.17.() 10:00 ~ 5.19.() 23:50

. 방법: [홈페이지?학사안내?수강신청 안내?수강신청 및 수강정정]에서 수강신청

 

8. 폐강교과목 알림

. 공지일시: 2017.5.24.() [홈페이지?학사공지]에 게시 예정

. 폐강대상: 수강신청자가 15명 미만인 과목

. 폐강교과목과 함께 교과목의 신설 또는 강좌의 분반, 합반 등도 함께 공지되므로 5.24.() 이후 수강신청확인서를 반드시 출력하여 변동사항을 확인해야함

 

9. 수강정정

. 기간: 2017.5.29.() 10:00 ~ 5.31.() 23:50

. 방법: [홈페이지?학사안내?수강신청 및 수강정정] 에서 수강정정

. 정정기간 이후에는 환불절차를 통해 취소해야 하므로 수강을 취소하고자 하는 강좌는 가급적 정정기간에 삭제 바람

환불은 20177월 중 처리됨

10. 수강료: 1학점당 50,000

 

11. 계절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 출력기간: 2017.6.8.() ~ 6.13.()

. 출력방법: [홈페이지?학사안내?계절학기 안내?계절학기등록금고지서]

 

12. 등록금 납부 기간: 2017.6.8.() ~ 6.13.()

. 납부방법: 등록금 고지서를 지참하여 부산은행 지점 방문 또는 개인별 가상계좌를 이용하여 납부

. 부산은행 영업시간(9:00~16:00)내에 납부하여야함

. 정해진 수납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수강취소

. 추가등록은 일절 받지 않으므로 등록기간을 반드시 엄수 바람

 

13. 가상계좌 납부 안내

. 등록금고지서를 출력하면 고지서 하단에 가상계좌가 기재되어 있음

(각 학생마다 고유의 가상계좌번호가 부여되며, 받는 곳의 예금주가 동아대학교(학생이름)”로 표시됨).

. 가상계좌를 이용하여 납부하는 경우에도 부산은행 영업시간(9:00~16:00) 내에만 가능하므로 유의 바람

. 해당 가상계좌로 입금시 부산은행에서는 해당 학생의 수납이 자동 전산처리됨(입금자 명의와 무관하게 등록 가능).

. 입금액이 고지서에 명시된 금액과 상이한 경우 입금처리 되지 않음

) 2과목을 신청하고 1과목의 금액만 납부하는 경우 불가

. 인터넷뱅킹, 폰뱅킹, 무통장 입금 등을 통한 납부가 모두 가능

. 계좌번호를 잘못 입력하는 경우 타인에게 송금될 수 있으니, 반드시 고지서를 출력하여 가상계좌번호를 정확히 확인 후 납부 바람

 

14. 계절학기 등록금 납부 확인서

. 출력방법: [홈페이지?학사안내?계절학기 안내?계절학기등록금 납부확인서]에서 출력 가능

. 납부 확인서는 6.8.에 납부한 경우 6.9. 10:00부터 출력가능

15. 수강취소 및 수강료 환불

. 수강취소 방법(수강료를 이미 납부한 경우에 한함)

1) 학교 홈페이지의 [학사안내?수업?계절학기 안내?계절학기 수강취소 신청]으로 접속하여 원하는 과목을 취소 신청

2) 환불금액은 취소신청서를 제출한 일자 기준으로 산정됨

구체적인 방법은 계절학기 취소 및 환불 관련 안내로 추후 공지

. 환불기준

수강취소 신청서 제출일

환불 금액

비 고

수강료 납부 후 수업개시일 전(~6.20. 23:50)

수강료 전액

마감시간 이후 신청?접수 절대 불가함

수업개시 1/3 경과 전(~6.27. 23:50)

수강료의 2/3 해당액

수업개시 1/2 경과 전(~7.2. 23:50)

수강료의 1/2 해당액

수업개시 1/2 경과 후(7.3.~)

환불 없음

수강취소 불가

. 유의사항

1) 취소신청서 제출 일자에 따라 환불금액이 다르므로 주의할 것

2) 환불계좌를 잘못 입력하는 경우 환불이 정상처리 되지 않으므로 은행명과 계좌번호를 정확히 입력해야 함

 

16. 문의: 학사관리과 수업팀(051-200-6122~4)

 

 

2017. 5. 15.

 

교 무 처 장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