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17학년도 제1학기 추가복학 안내 |
|
|
|
1. 대상자: 2017학년도 제1학기 복학대상자 중 미복학자 전원
2. 추가복학기간: 2017.3.6.(월) 09:00 ~ 3.24.(금) 23:50
3. 복학신청방법: 인터넷 신청(바로가기)
4. 후속 일정 안내
가. 수강신청 및 등록
구 분 |
내 용 |
비 고 |
|
수강신청 |
기간 |
1차: 2017.3.13.(월) 09:00 ∼ 3.14.(화) 23:50 |
정정 탈락자 신청기간 |
2차: 2017.3.22.(수) 13:00 ∼ 3.24.(금) 23:50 |
추가 복학자 신청기간 |
||
방법 |
인터넷 신청 |
선착순 진행 |
|
등록기간 |
2차 추가등록: 2017.3.15.(수) ∼ 3.17.(금) |
가상계좌로 납부 가능 |
|
최종 등록: 2017.3.28.(화) ∼ 3.30.(목) |
|||
등록금 수납처 |
등록금 고지서에 표시된 수납처 |
나. 주요 안내사항
1) 2017.3.1.(수) 이후 군 전역자는 3.29.(수) 12:00까지 복학을 허가(공휴일 제외)합니다.
2) 2017.3.18.(토) 이후 복학자는 3.30.(목) 16:00까지 등록금을 납부를 완료하여야 합니다.
3) 2017.3.25.(토) 이후 복학처리된 학생은 학사관리과로 직접 방문하여 수강신청 해야 합니다.
4) 복학 및 수강신청이 미리 되어 있지 않은 경우 출석부에 명단이 등록되어 있지 않으므로 해당 과목의 교수님께 미리 양해를 구한 후 수업에 먼저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5. 업무별 소관부서 안내
구 분 |
소관부서 |
전화번호 |
복학신청 및 승인 |
소속대학 행정지원실 |
홈페이지 참조 |
수강신청 문의 |
소속학과 사무실, 학사관리과 |
051-200-6122 |
등록금 문의 |
경리과 |
051-200-6702 |
장학금 문의 |
학생복지과, 한국장학재단 |
051-200-6212, 1599-2000 |
2017.3.2.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