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44353
작성일
2017.09.19
수정일
2017.10.17
작성자
algml17
조회수
313

<2017학년도 학생경력개발시스템 입력 안내>

2017학년도 학생경력개발시스템 입력 안내

 

  본교 학부생 및 졸업생 경력개발 현황 관리를 통한 맞춤형 취업·진로 지원 및 각종 교내상담에 활용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학생경력개발시스템 입력을 안내하니 대상 학생들은 입력바랍니다.

 

1. 대상

   . 본교 재학생, 휴학생, 졸업생

   . 2017-2학기 평생지도교수/취업지원실 상담 신청 학생

   . 취업동아리, 취업추천 희망 학생

 

2. 입력사항

구분

대상

공통 입력사항

신규

최초 입력자

·기본사항 : 희망직종, 연봉, 근무지 입력

·교외 경력개발활동 현황 : 봉사활동, 인턴, 공모전 수상, 아르바이트 경력 등 대외활동 현황

·공인어학성적/자격증 보유현황 : TOEIC, T/S, OPIc, HSK, JLPT, 각종 기사 등 현재까지 취득한 어학/자격증

변경

기존 자료

추가 또는 변경희망자

활동 추가 또는 자격사항 변경 시 상시 수정 가능 (예시 : 토익스피킹 67급 변경)

 

3. 입력방법

   . 입력하러 가기[바로가기]

   . 로그인 (학생정보시스템 아이디/패스워드)

   . 기본사항, 교외경력개발활동, 유효기간 내 취득한 어학성적/자격사항 입력

   . 학생경력개발시스템 입/출력 방법 안내자료 [다운로드]

 

4. 활용목적

   . Leaders Club, Frontiers, Leaders Junior 취업동아리 선발을 위한 지원서와 연동

   . 2017-2학기 평생지도교수, 취업지원실 상담 활용 (상담희망 학생 필수 입력)

   . 취업 추천 활용, 예시 : 기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 추천의뢰 시 입력자 우선 연락

   . 교내 경력개발활동 참가확인서 발급

  교내경력개발활동은 취업지원실에서 직접 입력 (10월 말 일괄 업데이트 예정)

 

5. 문의 : 취업지원실 유혜린 200-6222

 

2017. 9

학 생 · 취 업 지 원 처 장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