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44262
작성일
2017.09.15
수정일
2017.10.17
작성자
algml17
조회수
362

<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 설명회 >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 설명회 개최 안내문

 

 

 

현장실습지원센터에서는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 설명회

다음과 같이 개최하오니 캡스톤디자인 과제신청팀 팀장은 필히 참석바랍니다.

 

1. 일시 및 장소

 

일시

장소

비고

[1] 부민캠퍼스

2017. 9. 26. () 17:00~18:00

종합강의동 B04(C)-0111

 

[2] 부민캠퍼스

2017. 9. 26. () 18:00~19:00

종합강의동 B04(C)-0111

 

[3] 승학캠퍼스

2017. 9. 28. () 17:00~18:00

공과대학 2호관 S04-109

 

[4] 승학캠퍼스

2017. 9. 28. () 18:00~19:00

공과대학 2호관 S04-109

 

 

2. 참석 대상자 :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신청팀 팀장 전원

 

참석 대상 학과

비고

[1] 부민캠퍼스

사회학과, 글로벌비즈니스학과, 경영정보학과, 국제무역학과

 

[2] 부민캠퍼스

국제관광학과, 경영학과,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신문방송)

 

[3] 승학캠퍼스

기계공학과, 전기공학과, 전자공학과, 신소재공학과,

유기재료고분자공학과, 유전공학과, 한국어문학과(문예창작),

중국어학과, 식품영양학과, 건강관리학과, 태권도학과, 체육학과

 

[4] 승학캠퍼스

화학공학과, 산업경영공학과, 토목공학과, 컴퓨터공학과,

에너지자원공학과, 건축공학과, 건축학과, 산업디자인학과,

패션디자인학과, 도시계획공학과, 조경학과, 아동학과

 

 

3. 내용

.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 방안 안내

.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 절차 및 제출 서류 안내

 

4. 유의사항

. 설명회는 1회만 참석하면 됨

. 해당 학과의 시간에 참석 불가능할 경우 다른 캠퍼스/시간대에 참석 가능

. 팀장이 참석 불가능할 시 팀원 중 1명은 필히 대리 참석

. 팀장 외 팀원도 참석 가능함 (장소가 협소한 관계로 팀당 2인 이내 참석)

. 설명회 당일 참석자에 한해 공결 협조문 배부 예정

 

5. 문의 : 현장실습지원센터 (T. 200-6690, hoyun8698@dau.ac.kr)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